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작성자 아이러브베베(ip:)

작성일 2020-04-28

조회 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Q.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되나요?

A. 박스를 절대 버리지 마시고 수령하신 박스에 테이프가 덧붙여져있거나 파손의 흔적이 있는지 살펴봐주시고 없으시면 3가지 사진을 보내주세요.


1. 박스 전체 사진

2. 제품의 파손된 부분의 사진

3. 물티슈 비닐팩 옆면에 있는 제조일자 사진


* 010-4675-0553 이나 e-mail : gntclean@naver.com

전송해주시거나 제조과정 CCTV 영상 확인 후 고객님께 안내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번거로우시더라도 확인 과정의 절차이니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MORE

  • 070-4121-4225 FAX: 053-585-3777
    평일: AM 09:00 - PM 05:00
    점심: PM 12:30 - PM 13:30
  • 우리 1005-502-943591
    (주)지앤티클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